자유게시판

이자크

나만 팅긴건가

하이아칸 쏘방 2011-02-28 01:54 361
쏘방님의 작성글 4 신고

나만팅긴거임?

왜 맨날 그탑가서 사냥하면 팅김?

전체 댓글 :
4
  • 이자크
    하이아칸 데스바이퍼
    2011.02.28
    ㅋㅋㅋ 쏘방님 ㅋㅋㅋㅋㅋ 나두팅겻어열
  • 루시안
    네냐플 헤이로
    2011.02.28
    관리 개털.
  • 밀라
    하이아칸 바비야옹이
    2011.02.28
    전체 팅인듯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제탕왕김빡구
    2011.02.28
    저도 팅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