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인증에실패하엿습니다 이거 저만 그런가요?~

하이아칸 폭풍의설사 2011-02-26 14:00 382
폭풍의설사님의 작성글 2 신고

다른분들은 서버목록이 안나오신다든대

서버 들어가면 인증에 실패햇다고 뜨네요~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폭풍의설사
    2011.02.26
    아.. 이제 좀 안심되네요 ㅎㅎ 답변 정말 감사해요~ㅎ
  • 클로에
    하이아칸 먼솔
    2011.02.26
    저도그러다가 나중엔 서버안뜨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