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거기~영자팸~

하이아칸 재빠른야생마 2011-02-26 13:59 342
재빠른야생마님의 작성글 0 신고

너네가 컴퓨터 앞에서만 앉아서 일하니까 좋지? 애들이 욕하는거보면서 다같이웃고

재미있을꺼야 근데 그사람들한태 맞아보면 느낌이 색다를껄? 장난같아?ㅅㅂㄻ들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