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의경인데 이번에 외박 3박4일 받고 오늘 복귀인데
오늘 마침 특박떨어져서 폭업 하고 복귀 할라는대
와우 팅! 2번 그것도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에 기회는 3번 온다고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2번 다썻어요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몇분뒤에 쓸라나?
조심하세요 ㅋㅋㅋ 의경 총소지급되면 해드샷 해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0
저 의경인데 이번에 외박 3박4일 받고 오늘 복귀인데
오늘 마침 특박떨어져서 폭업 하고 복귀 할라는대
와우 팅! 2번 그것도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에 기회는 3번 온다고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2번 다썻어요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몇분뒤에 쓸라나?
조심하세요 ㅋㅋㅋ 의경 총소지급되면 해드샷 해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