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서버목록이안뜨는데 왜하이만 팅기죠?

하이아칸 데스바이퍼 2011-02-26 13:56 387
데스바이퍼님의 작성글 3 신고
그럼 서버목록안뜨는데 이미 게임중인 다른서버유저말곤 지금겜들어가려는 다른서버유저도 서버가안뜰까???????????????????????????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데스바이퍼
    2011.02.26
    오우 딱떨어지네요 ㄳ넥슨 시발새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바때기
    2011.0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럴줄알고 잡상인의 피리 20개 사놨지렁 ㅋㅋㅋㅋㅋㅋㅋㅋ 날플 명당 내꺼다 ㅋ
  • 이스핀
    하이아칸 은유희
    2011.02.26
    하이니깐 하이라서 하이이기 때문에 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