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머냐고요 ㅡㅡ;

하이아칸 소울슬레이어 2011-02-26 13:54 314
소울슬레이어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냥 할려고 스승증표 쓰고 다했는데 ㅜㅜ

그리고 마늪2서 사냥중에 팅하면 우짬?

죽어있으면 경치보상 해주나요?

제발 ㄷㄷ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