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ㅄ 넥슨 아 공지띄우고 ㅈㄹ 하든지해 ㅡㅡ

하이아칸 재빠른야생마 2011-02-26 13:53 378
재빠른야생마님의 작성글 2 신고
가서 줘 패기전에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제토스
    2011.02.26
    넥슨은 지금 하칸 이러는지도 모를듯 플링버그도 뒤늦은발견인데 2월 4쨋주의 최신곡 운영자만 몰라요
  • 이자크
    하이아칸 데스바이퍼
    2011.02.26
    가서 좀 줘패주세요 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