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의 글 낚싯글이 아니었으면 좋겠군요.

하이아칸 ¨란 2011-02-26 13:14 318
¨란님의 작성글 1 신고

.

.

날짜 표기도 명시 되어 있지 않았으므로 기다리다 지칠 우려도 보이지만

 

매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신깃 없애거나 레어도 그냥 땅에 떨궜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카리아리스』
    2011.02.26
    아기신조의깃은 없애는건 당연한건데.. 레어는.. 땅에 떨구는건 아닌거같은데요...?? 그건 개인적으로 드랍되게 하는게.. 현재 상태가 맞는거 같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