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
날짜 표기도 명시 되어 있지 않았으므로 기다리다 지칠 우려도 보이지만
매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신깃 없애거나 레어도 그냥 땅에 떨궜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카리아리스』2011.02.26아기신조의깃은 없애는건 당연한건데.. 레어는.. 땅에 떨구는건 아닌거같은데요...?? 그건 개인적으로 드랍되게 하는게.. 현재 상태가 맞는거 같은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