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ㄷㄷ.. 지역서버 뭥미..

하이아칸 히다카츠 2011-02-25 18:50 516
히다카츠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나 게임은 20분전에 재시작한다는데 나는 20분후가 넘어서도 게임을 못하니 ..... 지역서버 왜케 느려빠진거야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