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1차 서버리붓(1시50~2시)때 한숨 자고 6시30분에 일어나 접할려고 하니까 이런, 또 서버리붓 하네요.
진짜 이런일이 ..........ㄷㄷ.
게임을 안정화 시킨다는 거에 만족하고 기달려야 겠습니다.
일단 심심해서 한번 끄적여봄 ㅎ.ㅎ
마검막군 파이팅!!!!!!!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카리아리스』2011.02.26마검막군 파이팅!! (참고로 저도 마검키워요!!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