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런일이 ㄷㄷ

하이아칸 소울슬레이어 2011-02-25 18:47 332
소울슬레이어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늘 1차 서버리붓(1시50~2시)때 한숨 자고 6시30분에 일어나 접할려고 하니까 이런, 또 서버리붓 하네요.

진짜 이런일이 ..........ㄷㄷ.

게임을 안정화 시킨다는 거에 만족하고 기달려야 겠습니다.

일단 심심해서 한번 끄적여봄 ㅎ.ㅎ

마검막군 파이팅!!!!!!!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카리아리스』
    2011.02.26
    마검막군 파이팅!! (참고로 저도 마검키워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