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지역서버 접속불가?!!

네냐플 辛、 2011-02-25 14:08 335
辛、님의 작성글 2 신고

같은 현상인분들잇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부터 아주 가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어김없이 패치 불안정 으로 2배 이벤해주겟지? 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 재밋어 씐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辛、
    2011.02.25
    f5 잘못눌러서 하나 더 생겨버림 이것도 문제네 게시판 테러할수도 잇겟다 무한 복사로 ㅋㅋㅋㅋㅋ 암튼 죄송합니다 1개더 만들어 버려서 ..ㅠㅠ 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김들
    2011.02.25
    안해줄거에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