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같은 현상인분들잇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부터 아주 가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어김없이 패치 불안정 으로 2배 이벤해주겟지? 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 재밋어 씐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辛、2011.02.25f5 잘못눌러서 하나 더 생겨버림 이것도 문제네 게시판 테러할수도 잇겟다 무한 복사로 ㅋㅋㅋㅋㅋ 암튼 죄송합니다 1개더 만들어 버려서 ..ㅠㅠ ㅋㅋㅋ -
하이아칸 김들2011.02.25안해줄거에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