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게임핵 떠서 팅겨요

하이아칸 마도천 2011-02-25 11:55 478
마도천님의 작성글 6 신고
전체 댓글 :
6
  • 클로에
    하이아칸 플라마
    2011.02.25
    전 어제 한번 오늘 한번. 어제 패치후로 겜핵드립은 첨보구요 난대없이 날려주는 스핵 드립은 오래전부터 많이 당해봤죠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마도천
    2011.02.25
    죽겟어요 해결책좀 ㅠㅠ
  • 보리스
    하이아칸 마도천
    2011.02.25
    전 꼐속 게임핵떠요 ㅠ
  • 티치엘
    네냐플 아망티크
    2011.02.25
    보통 팅한다음에 다시 접속하면 들어가지지않나요?ㅠㅠ
  • 루시안
    네냐플 53625
    2011.02.25
    저도어제 그랬는데 ㅋ 그 인터넷 도구에 쿠키파일 삭제해보세요 그런다음에 안되면 바이러스검사 또안되면 마지막으로 로그오프 해보삼. 저도 해봤는데 되더군요 ㅠㅠ
  • 보리스
    하이아칸 마도천
    2011.02.25
    해결책좀 ...도와주세요 제발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