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플라마2011.02.25전 어제 한번 오늘 한번. 어제 패치후로 겜핵드립은 첨보구요 난대없이 날려주는 스핵 드립은 오래전부터 많이 당해봤죠 ㅋㅋ -
하이아칸 마도천2011.02.25죽겟어요 해결책좀 ㅠㅠ -
하이아칸 마도천2011.02.25전 꼐속 게임핵떠요 ㅠ -
네냐플 아망티크2011.02.25보통 팅한다음에 다시 접속하면 들어가지지않나요?ㅠㅠ -
네냐플 536252011.02.25저도어제 그랬는데 ㅋ 그 인터넷 도구에 쿠키파일 삭제해보세요 그런다음에 안되면 바이러스검사 또안되면 마지막으로 로그오프 해보삼. 저도 해봤는데 되더군요 ㅠㅠ -
하이아칸 마도천2011.02.25해결책좀 ...도와주세요 제발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