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벤트 12시에 추첨하는거

하이아칸 차가운가슴 2011-02-24 13:05 421
차가운가슴님의 작성글 1 신고
텔즈측에서 13시에 업뎃완료 했으면 12시 추첨은 물건너 간거임?--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그대로멈춰라
    2011.02.24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