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비싼템을 없애고 누구나 가질수 있는것을 만들자 굿
비싼템 제련 하게 만들어 없** 굿
잇던거 갓다 버리는 템으로 만들자 굿
템을 줄여서 다른템만들수 있게 하자 굿
오래된유저 템 팔고 접게 만들자 굿
오래된유저 쉽게 떠날수 잇게 만들자 굿
신규유저 에게 모든 템을 주자 굿
고렙 은 아무나 할수 잇게 하자 굿
캐시 더 자극적으로 만들자 굿
캐시 가 최고라는것을 보여주자 굿
캐시 를 더 화려하게 만들자 굿
캐시 확장템을 더 강하게 만들자 굿
캐시 말고는 다 아이템 없애버리자 굿
캐시로 모든것을 다이뤄보자 굿
캐시로 지존을 탄생시켜보자 굿
신규유저로써 캐시지르는 사람이 되자
신규유저 가 지나면 접고 다시 고고씽~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본드걸。2011.02.24내친구는 장애인 -
하이아칸 그래욤2011.02.24접지마셈 카드가격내려가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