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목표는 신규유저

하이아칸 Hoot〃 2011-02-24 12:54 427
Hoot〃님의 작성글 2 신고

비싼템을 없애고 누구나 가질수 있는것을 만들자 굿

비싼템 제련 하게 만들어 없** 굿

잇던거 갓다 버리는 템으로 만들자 굿

템을 줄여서 다른템만들수 있게 하자 굿

오래된유저 템 팔고 접게 만들자 굿

오래된유저 쉽게 떠날수 잇게 만들자 굿

신규유저 에게 모든 템을 주자 굿

고렙 은 아무나 할수 잇게 하자 굿

 

캐시 더 자극적으로 만들자 굿

캐시 가 최고라는것을 보여주자 굿

캐시 를 더 화려하게 만들자 굿

캐시 확장템을 더 강하게 만들자 굿

캐시 말고는 다 아이템 없애버리자 굿

캐시로 모든것을 다이뤄보자 굿

캐시로 지존을 탄생시켜보자 굿

 

신규유저로써 캐시지르는 사람이 되자

신규유저 가 지나면 접고 다시 고고씽~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본드걸。
    2011.02.24
    내친구는 장애인
  • 루시안
    하이아칸 그래욤
    2011.02.24
    접지마셈 카드가격내려가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