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자크 챕터 1 생겼네 ㅋㅋㅋ

하이아칸 그대로멈춰라 2011-02-24 12:48 431
그대로멈춰라님의 작성글 3 신고

 

 

이자크로 제자 노가다 하던 사람들 쌤텅이닷 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그대로멈춰라
    2011.02.24
    보통 제자 노가다 하는 사람들이 캐릭터 수십개씩 하니까 ㅋㅋ 타격이 상당할껄요 지난번에 어떤분은 이자크200개라던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1.02.24
    챕터 1은 꽤 길어서 ㅋㅋ 타격이 크죠
  • 이스핀
    하이아칸 세유향
    2011.02.24
    1까지 깨면되죠 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