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님들아 이패치1시까지네요;; 새소식가서 업데이트봐주세여

네냐플 흑법의티첼 2011-02-24 09:25 400
흑법의티첼님의 작성글 5 신고
아나 패치1시까지;;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은빛가람
    2011.02.24
    아 짜증나 ... 사람플레이하는시간에 패치 뭔짓임 ;;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백조여황
    2011.02.24
    이런 제가 한글을 이해 못했네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흑법의티첼
    2011.02.24
    백조님;; 새소식가서 업데이트 보라고햇습니다;; 뭔 말좀 제대로들으시죠 ?^^
  • 보리스
    하이아칸 추우。
    2011.02.24
    이걸몰랏던사람이 좀 이상한거아님?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백조여황
    2011.02.24
    이게무슨새소식입니까^^ 몇일전부터 공지였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