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패치1시까지;;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은빛가람2011.02.24아 짜증나 ... 사람플레이하는시간에 패치 뭔짓임 ;; -
네냐플 백조여황2011.02.24이런 제가 한글을 이해 못했네요 ㅋㅋ -
네냐플 흑법의티첼2011.02.24백조님;; 새소식가서 업데이트 보라고햇습니다;; 뭔 말좀 제대로들으시죠 ?^^ -
하이아칸 추우。2011.02.24이걸몰랏던사람이 좀 이상한거아님?ㅋㅋㅋ -
네냐플 백조여황2011.02.24이게무슨새소식입니까^^ 몇일전부터 공지였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