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글올리니깐 지운다
홈피관린 하면서 게임관린 안하나봐?
월급타서 믹서기에 갈아 쳐드시나봐요?ㅎㅎㅎ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RedStar。2011.02.23제 글도 지우시네요..ㅋㅋ 올리자마자 1분만에 지움..ㅋㅋ 빡쳐서 월드게시판에 올립니다. 텔즈 운영진분들 바른소리 하는 유저들 회피하지 마시고 정정당당하게 받아들이세요. 부탁입니다. -
하이아칸 세유향2011.02.23ㄷㄷ -
하이아칸 dkqwkd22011.02.23영정먹이라 그래요 어짜피 접었음 1945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득 -
네냐플 사랑해그대를2011.02.23그러시다 영정먹음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