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dkqwkd2 2011-02-23 00:04 426
dkqwkd2님의 작성글 4 신고

내가 글올리니깐 지운다

홈피관린 하면서 게임관린 안하나봐?

월급타서 믹서기에 갈아 쳐드시나봐요?ㅎㅎㅎ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RedStar。
    2011.02.23
    제 글도 지우시네요..ㅋㅋ 올리자마자 1분만에 지움..ㅋㅋ 빡쳐서 월드게시판에 올립니다. 텔즈 운영진분들 바른소리 하는 유저들 회피하지 마시고 정정당당하게 받아들이세요. 부탁입니다.
  • 이스핀
    하이아칸 세유향
    2011.02.23
    ㄷㄷ
  • 막시민
    하이아칸 dkqwkd2
    2011.02.23
    영정먹이라 그래요 어짜피 접었음 1945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득
  • 이스핀
    네냐플 사랑해그대를
    2011.02.23
    그러시다 영정먹음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