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티치 VS 클로에

하이아칸 데엠 2011-02-22 21:46 737
데엠님의 작성글 6 신고

제가 공법을 할려고 하는대요

고렙까지 봤을때 티치 VS 클로에 둘중 어느게 더 나을까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퀸l츠카사
    2011.02.23
    클로에도 180제 로드 끼면 무딜가능함.
  • 클로에
    네냐플 수정의대마녀
    2011.02.23
    공법만 하시려면 클로에를 추천 하구요... 잡법, 백법을 하시려면 티치엘이 좋습니다... 티치엘로 공법 하는 것도 좋구요 ㅎㅎ
  • 클로에
    네냐플 수정의대마녀
    2011.02.23
    클로에가 데미지가 좀 높구요. 티치엘은 클로에보다 hp가 좀 높고 백마법있는 대신 클로에보다 마공이 좀 낮습니다.
  • 클로에
    네냐플 수정의대마녀
    2011.02.23
    이건 물어 볼깨 아니라 생각 해보고 선택해야 할것 같네요 ㅎㅎ
  • 티치엘
    네냐플 〃달삐。
    2011.02.22
    저라면 클로에
  • 티치엘
    네냐플 희품
    2011.02.22
    일단 둘 다 돈이 많이 들어가구요. 공법으로 효율적인 세팅으로 봤을 때, 티치는 로드 들어서 무딜이 가능하구요. 클로에는 좀 느리지만 대미지 자체가 아주 강력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