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공법을 할려고 하는대요
고렙까지 봤을때 티치 VS 클로에 둘중 어느게 더 나을까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퀸l츠카사2011.02.23클로에도 180제 로드 끼면 무딜가능함. -
네냐플 수정의대마녀2011.02.23공법만 하시려면 클로에를 추천 하구요... 잡법, 백법을 하시려면 티치엘이 좋습니다... 티치엘로 공법 하는 것도 좋구요 ㅎㅎ -
네냐플 수정의대마녀2011.02.23클로에가 데미지가 좀 높구요. 티치엘은 클로에보다 hp가 좀 높고 백마법있는 대신 클로에보다 마공이 좀 낮습니다. -
네냐플 수정의대마녀2011.02.23이건 물어 볼깨 아니라 생각 해보고 선택해야 할것 같네요 ㅎㅎ -
네냐플 〃달삐。2011.02.22저라면 클로에 -
네냐플 희품2011.02.22일단 둘 다 돈이 많이 들어가구요. 공법으로 효율적인 세팅으로 봤을 때, 티치는 로드 들어서 무딜이 가능하구요. 클로에는 좀 느리지만 대미지 자체가 아주 강력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