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라데온 5700쓰는데.. 돌겠네?

하이아칸 레이ø 2011-02-22 19:13 723
레이ø님의 작성글 2 신고

최적화가 안돼있어..

 

지포스 8600으로는 렉없이 잘돌아가고 ..

 

심지어 내장그래픽카드쓰면서 카드도 안돌아가는 노트북으로도 플레이를 해도 렉이없어..

 

근데 왜 난 저것들보다 더 좋은 그래픽카드를 쓰는데 ..

 

이놈의 테일즈위버는 라데온을 최적화 안했지 !?

 

이유가 뭐야 !?

 

도대체 라데온 최적화패치는 언제하는거야 !?

 

이건뭐.. 컴이 좋아도 쓰질못하니 --;

 

..

 

미안.. 너무 답답해서 징징좀 했어 ..

 

나랑 비슷한 경험이 있거나 비슷한일을 지금 겪고있는 형들있어 ?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초코프림
    2011.02.23
    지포스 7600도 렉없어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1.02.22
    원도우 xp를 버려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