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최적화가 안돼있어..
지포스 8600으로는 렉없이 잘돌아가고 ..
심지어 내장그래픽카드쓰면서 카드도 안돌아가는 노트북으로도 플레이를 해도 렉이없어..
근데 왜 난 저것들보다 더 좋은 그래픽카드를 쓰는데 ..
이놈의 테일즈위버는 라데온을 최적화 안했지 !?
이유가 뭐야 !?
도대체 라데온 최적화패치는 언제하는거야 !?
이건뭐.. 컴이 좋아도 쓰질못하니 --;
..
미안.. 너무 답답해서 징징좀 했어 ..
나랑 비슷한 경험이 있거나 비슷한일을 지금 겪고있는 형들있어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초코프림2011.02.23지포스 7600도 렉없어요~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1.02.22원도우 xp를 버려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