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와 어빌 DEF +11 올려준당 +와블
+_+,,,
와블 끝난후....
어라?? + 다사라졌내 ??? 머.. 머징??
서..
설마...
어빌리티 손목 한번 빼보자....
DEF -11 ㅡ_ㅡ?
이건멍미?? 내DEF가 17이라고 ?? 그럼내가 에이션트아머는 어떻게 끼고있대 ㅡ_ㅜ?
능력치를 오히려 떨어트려주내 (무기에 INT도 -됨)
이번 새로나온 어빌리티 -능력치 수정좀... 좋아지려고 꼇는대 더나빠져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불법고양이2011.02.22아직도 그레염 -
네냐플 추바2011.02.22이거그때패치된거아니였음? 아직도이러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