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참 어빌리티 수정점 ㅡ_ㅡ...

네냐플 불법고양이 2011-02-22 11:19 655
불법고양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우와 어빌 DEF +11 올려준당 +와블

+_+,,,

 

와블 끝난후....

어라??  + 다사라졌내 ??? 머.. 머징??

서..

설마...

어빌리티 손목 한번 빼보자....

DEF -11   ㅡ_ㅡ?

이건멍미??  내DEF가 17이라고 ?? 그럼내가 에이션트아머는 어떻게 끼고있대 ㅡ_ㅜ?

능력치를 오히려 떨어트려주내  (무기에 INT도 -됨)

 

이번 새로나온 어빌리티 -능력치 수정좀... 좋아지려고 꼇는대 더나빠져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불법고양이
    2011.02.22
    아직도 그레염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1.02.22
    이거그때패치된거아니였음? 아직도이러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