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국산매크로가 더짜증나니 이렇게하면?

하이아칸 cat¨ 2011-02-20 14:29 496
cat¨님의 작성글 5 신고

메테오 날리는 매크로들 그냥 반응없다 확인되면 PK 되고

죽으면 100% 아템떨구는 형식으로 하면 다신 안하고 접을거같은데?ㅋㅋㅋ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MrLJH
    2011.02.20
    저두 이 생각 함 해봣는데 이건 악용이 너무 심해서 ....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2.20
    그 장비면 메테오에 원킬 당하고 역으로 다 떨굽니다 고갱님
  • 이스핀
    하이아칸 Cunning
    2011.02.20
    국산 매크로들도 아무나 돌리는거 아님. 다 각렙이상 찍고 템 맞춘넘들이 돌리는데.. 오히려 pk걸어서 자신이 지면 템떨구고 걍 텔즈 접을듯.
  • 이자크
    네냐플 초코프림
    2011.02.20
    찬성 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백의노블래스
    2011.02.20
    내가 이때까지 들은 제안중 최악이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