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테오 날리는 매크로들 그냥 반응없다 확인되면 PK 되고
죽으면 100% 아템떨구는 형식으로 하면 다신 안하고 접을거같은데?ㅋㅋㅋ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MrLJH2011.02.20저두 이 생각 함 해봣는데 이건 악용이 너무 심해서 .... -
네냐플 카렐리2011.02.20그 장비면 메테오에 원킬 당하고 역으로 다 떨굽니다 고갱님 -
하이아칸 Cunning2011.02.20국산 매크로들도 아무나 돌리는거 아님. 다 각렙이상 찍고 템 맞춘넘들이 돌리는데.. 오히려 pk걸어서 자신이 지면 템떨구고 걍 텔즈 접을듯. -
네냐플 초코프림2011.02.20찬성 ㅋㅋㅋㅋ -
네냐플 백의노블래스2011.02.20내가 이때까지 들은 제안중 최악이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