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섭 패치 재대로 안할껀가요

하이아칸 【투룡】龍 2011-02-19 21:55 439
【투룡】龍님의 작성글 0 신고
란지에 챕터중 백작가로 가는퀘스트가 이자크만나와서 꺠지질 안네요 답좁해주고 근시일내에 빠른 조치 바랍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