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게 계속 없을 때 지나가도 팅기는데
다른 글 찾아보면 저만 그런거 같은데 왜 그런거죠 ㅜ.ㅜ?
혹시 같은 현상 겪고 계신분 있으시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폰릭2011.02.18안보일 때 지나가는 게 아니고 원이 안으로 들어갈 때 지나가야해요. 원이 안보이더라도 원이 밖으로 나오기 시작할 때나 혹은 바뀔 때 지나가면 팅김. 말씀하시는 무늬가 원이 아니면 저도 모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