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란지에 챕터 3에서 그 파란색 무늬 없어질때 지나가는거

네냐플 테스탈로스 2011-02-17 21:37 341
테스탈로스님의 작성글 1 신고

그게 계속 없을 때 지나가도 팅기는데

 

다른 글 찾아보면 저만 그런거 같은데 왜 그런거죠 ㅜ.ㅜ?

 

혹시 같은 현상 겪고 계신분 있으시나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폰릭
    2011.02.18
    안보일 때 지나가는 게 아니고 원이 안으로 들어갈 때 지나가야해요. 원이 안보이더라도 원이 밖으로 나오기 시작할 때나 혹은 바뀔 때 지나가면 팅김. 말씀하시는 무늬가 원이 아니면 저도 모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