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잡는게 어려움?
안잡는거에요 못잡는거에요?
프로그램 돌려서 알바 몇명이면
하루에도 수십명 잡겟다...
이게임 처음해보는데 매크로 쩌네요?ㅋㅋㅋ
프리섭이 안풀리는게 신기하네 ㅋㅋ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멜2011.02.24그냥 형식적으로만 잡는거임...한국유저오토는 잡는거 한번도 못 봄... -
네냐플 퉤퉤안먹어2011.02.1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텔즈 영자님들 불땅 -
하이아칸 Josua、2011.02.17뒷돈받아요 그래서 안잡아요 .. 뭣모르고 짱개따라 매크로 돌리는 한국 유저만 처벌받아요.. 뒷돈을 안주거든요 .. 한국유저는.. -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2011.02.17안잡는거에요 잡는척만하고.,, 지네들이 작업장하거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