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근데 왜 영자들 오토나 매크로 안잡음?

네냐플 세르아이 2011-02-17 00:38 491
세르아이님의 작성글 4 신고

이거 잡는게 어려움?

안잡는거에요 못잡는거에요?

프로그램 돌려서 알바 몇명이면

하루에도 수십명 잡겟다...

이게임 처음해보는데 매크로 쩌네요?ㅋㅋㅋ

프리섭이 안풀리는게 신기하네 ㅋㅋㅋ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2011.02.24
    그냥 형식적으로만 잡는거임...한국유저오토는 잡는거 한번도 못 봄...
  • 조슈아
    네냐플 퉤퉤안먹어
    2011.0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텔즈 영자님들 불땅
  • 조슈아
    하이아칸 Josua、
    2011.02.17
    뒷돈받아요 그래서 안잡아요 .. 뭣모르고 짱개따라 매크로 돌리는 한국 유저만 처벌받아요.. 뒷돈을 안주거든요 .. 한국유저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
    2011.02.17
    안잡는거에요 잡는척만하고.,, 지네들이 작업장하거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