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퀘 깨는데 진짜 빡치네

하이아칸 귀륜 2011-02-15 23:08 364
귀륜님의 작성글 2 신고

밤에 오라는데 밤시간이 존1나 짧고

 

얼마 있지도 않음 ㅡㅡ

 

재료 깜빡해서 그거 구하다가 낮되서 다시 몇시간 기다림 ㅡㅡ

 

나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시간좀 늘려주지 ㅡ

 

아니면 밤에 오라고 그러질 말든가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쪼인트연타
    2011.02.16
    하수구 챕터는 짧던데요 40분가지고는 한탐에 끝내기가 참..
  • 이스핀
    네냐플 눈오는날
    2011.02.16
    밤시간 40분인데 짧은건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