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밤에 오라는데 밤시간이 존1나 짧고
얼마 있지도 않음 ㅡㅡ
재료 깜빡해서 그거 구하다가 낮되서 다시 몇시간 기다림 ㅡㅡ
나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시간좀 늘려주지 ㅡ
아니면 밤에 오라고 그러질 말든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쪼인트연타2011.02.16하수구 챕터는 짧던데요 40분가지고는 한탐에 끝내기가 참.. -
네냐플 눈오는날2011.02.16밤시간 40분인데 짧은건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