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질문드려용,ㅠㅠㅠㅠ

네냐플 잇뽕 2011-02-14 02:19 349
잇뽕님의 작성글 2 신고

겜상으로 친한애한테 아템 빌려주고 털렸는데

이건 신고 못하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려주세여;ㅠ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수정의대마녀
    2011.02.14
    복구해주는 곳이라도 친구한테 아이템 주다 털린것은 보상을 해주지 않습니다... 이 점을 알아두시고 아이템을 안빌려주는 것이 방법이라 할수 있겠네요 ㄱ-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1.02.14
    그냥 해킹당해도 복구안해주는 넥슨입니다..특히 친한 친구에게 템을 빌려준 경우엔 더더욱...신고..안타갑지만..힘들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