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제발부탁드려요

하이아칸 chaphin 2011-02-13 00:08 376
chaphin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 매크로좀 잡아주세요

매크로때문에 사냐하는데 좀 불편해요

제발좀 잡아주세요ㅠㅠ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snowboys
    2011.02.13
    좀 불편한 수준의 유저가 있다는 것에 놀란 1人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