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매크로좀 잡아주세요
매크로때문에 사냐하는데 좀 불편해요
제발좀 잡아주세요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nowboys2011.02.13좀 불편한 수준의 유저가 있다는 것에 놀란 1人
1
테일즈위버 매크로좀 잡아주세요
매크로때문에 사냐하는데 좀 불편해요
제발좀 잡아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