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주머니 신나긴 하는데 ㅋㅋㅋ
어딘지 모르게 씁쓸하기도하네ㅋㅋㅋ
그냥 텔즈내 참 비싼아이템중 하나인지알았던 알파윙 슈젤 천날 이런거!!
정신없이나오네?ㅋㅋ기간제도아니고 무제한이?
일부러 의도한거치곤 너무 화끈하게 뿌리는데?첫날말고는 잠시 주춤하더니..
그로인해 복주머니지르는 사람이줄어들었나본데..그래서 다시 확율조정했나벼?
신나긴하다만 그래두 씁쓸은하다..이런식으로 쭉 운영하면 큰일 한번 날거같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에르고2011.02.07넥슨의 상술에 놀아나지 않겠어여!!!!!!!!!!! 크,크훔 ㅠ,.ㅜ 가지구 싶네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