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복주머니신나긴하는데..

하이아칸 우뚝 2011-02-07 16:38 422
우뚝님의 작성글 1 신고

복주머니 신나긴 하는데 ㅋㅋㅋ

어딘지 모르게 씁쓸하기도하네ㅋㅋㅋ

그냥 텔즈내 참 비싼아이템중 하나인지알았던 알파윙 슈젤 천날 이런거!!

정신없이나오네?ㅋㅋ기간제도아니고 무제한이?

일부러 의도한거치곤 너무 화끈하게 뿌리는데?첫날말고는 잠시 주춤하더니..

그로인해 복주머니지르는 사람이줄어들었나본데..그래서 다시 확율조정했나벼?

신나긴하다만 그래두 씁쓸은하다..이런식으로 쭉 운영하면 큰일 한번 날거같다^^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2.07
    넥슨의 상술에 놀아나지 않겠어여!!!!!!!!!!! 크,크훔 ㅠ,.ㅜ 가지구 싶네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