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홍옥4층 매크로배틀

네냐플 I빙의I 2011-02-06 05:38 478
I빙의I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 티첼, 매크로 루샨, 짱깨 시벨이 다다닥 달라붙어서 배틀중

이거 참고로 한 새벽 1~2시쯤임 ㅋㅋ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Notos〃
    2011.02.09
    떡잎부터 매크론가요...?ㅋㅋ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2.07
    앗 저건 묘원죽돌이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