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말그대로
서버 리스트가 안떠요ㅜㅜ
재설치 두 해보고 재부팅도 해보고
바이러스 검사도 해보고 다해보사는데 안떠요ㅜㅜ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천칭2011.02.06왜이런거죠? 점검인가요? -
네냐플 달이꾸는꿈。2011.02.06저도 안뜨는데.. 이유가 뭘까요!ㅠㅠ -
네냐플 원킬2011.02.06저도그래요ㅡㅡ 어의없음 넥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