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90제 좝용무기 시세 꽤 높아졌네요

네냐플 코르네 2011-02-05 15:07 433
코르네님의 작성글 4 신고

이번 설날 장비복주머니로 인해 물량은 많아졌지만 주머니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ㅡㅡ

이전보다 두세배는 뛴듯; 다른 섭도 그런가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아론카터
    2011.02.05
    조합데스로드 님이좀 사주세요
  • 란지에
    네냐플 사랑비。
    2011.02.05
  • 란지에
    네냐플 사랑비。
    2011.02.05
    점수
  • 란지에
    네냐플 사랑비。
    2011.02.05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