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수많은 잡레어 제외하고
개-하르페,진-엔젤,터번,마돌
마돌 어제 사막사냥 1시간 하다가 득한듯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T。Cherry2011.02.07전....발뭉 조슈아 렙115무기 끼지도않는...ㅠ -
하이아칸 나야〃2011.02.06대박....부럽...렙90때부터 170까지 용아너클 단한개먹엇다는... 저주캐... -
네냐플 코르네2011.02.05마돌.......휴휴 전 가장 최근에 먹은게 n어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묵혈2011.02.05.....혹한2 3 그탑10층 계속해도 1개도 못먹은 마돌..... 님은 축케이시네요 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