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크리보려고 할때 템좀 막올리지 마요 ㅡ.ㅡ

네냐플 I빙의I 2011-02-04 08:03 535
I빙의I님의 작성글 4 신고

오늘도 누가 헤타윙이랑 돈을 같이올려서 크리보는 과정에서 헤타윙이 나한테 넘어옴 ㅡ.ㅡ

 

다시 돌려주긴 했지만 실수할때마다 그사람이 돌려줄거라 생각할수도 없고..;;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작은신의날개
    2011.02.04
    여기 지금 세상엔 사라진 천사가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 시벨린
    네냐플 여름날의기억
    2011.02.04
    나같으면 그냥 그자리에서 쌩깠을듯 ㅋㅋ
  • 보리스
    네냐플 인생알콜
    2011.02.04
    ....;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2.04
    대박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