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진자 답도없다

네냐플 짱음치 2011-02-01 17:58 640
짱음치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만원 질러서 나온 기간 슈젤 다 포인트로 전환되네

아 진자 은행에 안넣으면 포인트로 전환되는거

이거 모르고있었던 사람은 어캐야하나요

상당히 많은듯하네 .....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벌레
    2011.02.02
    음 .... ?..
  • 밀라
    네냐플 Rune6
    2011.02.02
    바꾸기전에 잘읽어보던가 거기에 분명 안바꿀템은 은행에 넣으라고 나오는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국민남동생
    2011.02.01
    댐 ㅅㅂ 차자가 죽여벌라진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