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의침묵 님이 클라드 플리마켓 NPC하나 클릭안되게 막고있네...ㅆㅂ...
B버튼 눌러서 NPC활성화 해도 클릭안됨 **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님의침묵2011.02.01그런데 혹시 아노마라드 님의침묵을 말하는건가요? 하이아칸을 말하는건가요? 그럼제가 아닐수도 있는데? 제목바꾸시죠.. -
하이아칸 님의침묵2011.02.01죄송한데요 전 님 1:1을 본적이없어요 제가 잠수중이거나 다른일 하고있을때 말건건 아니고요? 비하를 안했다구요? 님글을보세요.. ㅆㅂ? 누구들으라고 하는소리죠? ㅋㅋ -
네냐플 【死神】2011.02.01난 있는데로 얘기했을뿐입니다?;; 뭘 그렇게 정색하시나요 막아놓고 제가 언제 비하했습니까 사실 있는데로 말했을뿐인데 1:1도 먹고-_-;; 사과하고 NPC 가로막는거에서 비켰으면 이글도 삭제 했을겁니다 -
하이아칸 님의침묵2011.02.01이런식으로 게시판에 비하하지마세요. 님 같은사람 상대하기 싫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