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번 설날에는

네냐플 코르네 2011-01-31 23:59 463
코르네님의 작성글 1 신고

우리 모두 넥슨에 세벳돈 헌납 ㄱㄱ

장비복주머니는 몇개 빼고는 본전은 찾을듯 싶지만

제련 복주머니는 과연...?

2900x2000=5800000    1900x2000=3800000

 

근데 전 별로 그닥  땡기는게 없네요 음....ㅡㅡ;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1.02.01
    ..장비들도 기간제라..뭐 본전은...커녕 거덜날듯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