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리 모두 넥슨에 세벳돈 헌납 ㄱㄱ
장비복주머니는 몇개 빼고는 본전은 찾을듯 싶지만
제련 복주머니는 과연...?
2900x2000=5800000 1900x2000=3800000
근데 전 별로 그닥 땡기는게 없네요 음....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이2011.02.01..장비들도 기간제라..뭐 본전은...커녕 거덜날듯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