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어제 팅기면서 네오테시스 입장권 1장 어쩔꺼임

하이아칸 LovetheMoon 2011-01-31 14:14 502
LovetheMoon님의 작성글 4 신고

빨리입장권복구해주셈...한두명이아님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루네시스。샤넬
    2011.01.31
    ㅋㅋㅋㅋㅋㅋ므네앞에서팅김 하 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Danubi
    2011.01.31
    므네 잡으러 들어가는데 멈춤^^
  • 티치엘
    하이아칸 양파얌
    2011.01.31
    네오테시스 입장권 물려내요 -_-아니 무슨 던전가는데 돈이 200만원씩이나 장난 하는것두 아니구 내평생 다른게임하면서 던전 들어가는데 돈주고 들어가는게임은 테일즈위버 이딴 게임 밖에 없네
  • 티치엘
    네냐플 루네시스。샤넬
    2011.01.31
    저도...날라갓어요 ㅎ..하 언제 복구해줄려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