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빨리입장권복구해주셈...한두명이아님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루네시스。샤넬2011.01.31ㅋㅋㅋㅋㅋㅋ므네앞에서팅김 하 ㅋㅋㅋㅋ -
하이아칸 Danubi2011.01.31므네 잡으러 들어가는데 멈춤^^ -
하이아칸 양파얌2011.01.31네오테시스 입장권 물려내요 -_-아니 무슨 던전가는데 돈이 200만원씩이나 장난 하는것두 아니구 내평생 다른게임하면서 던전 들어가는데 돈주고 들어가는게임은 테일즈위버 이딴 게임 밖에 없네 -
네냐플 루네시스。샤넬2011.01.31저도...날라갓어요 ㅎ..하 언제 복구해줄려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