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번에는 설날 이벤트 안하나요?

네냐플 코르네 2011-01-31 14:09 475
코르네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쉽네요ㅠㅠ

 

경치나 레어드롭률은 잠시 올려줄것 같지만?

설날 특별 아이템 이런거 있으면 풀접할텐데ㅠ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sang1706
    2011.01.31
    지금 돈세느라 바쁠듯
  • 시벨린
    하이아칸 찔찔이
    2011.01.31
    그게 오는 설날에 관전포인트죠... 째째한 테위가 과연 버프이벤을 줄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