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패치에 관해서

하이아칸 샤이나☆ 2011-01-31 13:58 624
샤이나☆님의 작성글 24 신고
패치는 제발 아침에 하면안됨? 꼭 사냥 잘하고있는데 해야겠음?
전체 댓글 :
24
  • 티치엘
    네냐플 요청
    2011.01.31
    나촌놈ㅇㄴ데 어떻게암 ㅋㅋ이새기지하철에가서돗자리펴도되겟네ㅋ마지막마지막거리면서계속오네 ㅋㅋ행동이랑 말이랑따로노는거 티내나 ㅋㅋㅋ이러다 또올기세네
  • 이자크
    네냐플 70만찍자
    2011.01.31
    마지막으로 진짜 장난아니고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너 말하는거보니깐 어린애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돋는다 돋는다 거리지마 진짜 촌놈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요청
    2011.01.31
    ㅋㅋ아돋네ㅋ게임하러가던가요ㅋ죷나지열받으니까여기서댓글남기고자빠졋네한심한버러지새기가쳐도랏나스레기인거티내나**새기가저새기지금죷나열받음 ㅋㅋ아 ㅋㅋ죷나웃기네 ㅋ렙70잘찎어 ^^
  • 이자크
    네냐플 70만찍자
    2011.01.31
    호구티내지말고; 그리고 말도안되는걸로 주디 나불대지마 ㅋㅋㅋㅋㅋ뭣도 모르는새기가 어휴 형이만 게임하러 너같은 쓰레기랑 말섞기도싫다ㅋㅋㅋㅋㅋㅋㅋㅋ돋는다 돋는다 거리지마 어린놈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요청
    2011.01.31
    ㅋㅋ니가흥분햇자나 ㅋㅋ징징이삿네 이새기는지소개하는줄모르고아까부터징징이라네 ㅋ징징이가뭔지아나니같은오덕후새기를두고하는말이다 병딱새기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돋는다
  • 이자크
    네냐플 70만찍자
    2011.0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분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징이 개징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요청
    2011.01.31
    70만찎자버러지새기임?ㅋ저새기지금화나서모니터발로뿌심ㅋㅋ화나서마우스집어던짐 ㅋㅋ이제키보드도던질기세네말투보니까 ㅋㅋ돋네
  • 이자크
    네냐플 70만찍자
    2011.01.31
    난 공지 안봣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화창봤지 쓰레기같은놈아 너같은**들이 뭣도모르면서 게임운영 비꼬는**들이지 ㅉㅉ 징징징징징이** 개징징이 ㅋㅋㅋㅋㅋㅋㅋ쯧쯧 한심한놈
  • 티치엘
    네냐플 요청
    2011.01.31
    너나여기서공지읽었다고자랑하고싶어서한번 ㅠㅠㅠ댓글달아서공지도안읽었냐고으스대자나...아돋네ㅋ그래너공지읽음ㅋ공지나평생읽고살아라 ㅇㅋ?병1신같은게 ㅉㅉ
  • 루시안
    네냐플 헬로삐
    2011.01.31
    그러게요 .. 무슨말하는지 이해안감 ㅡㅡ;;
  • 이자크
    네냐플 70만찍자
    2011.01.31
    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호구인증 혼자서 그렇게 이해해놓고 말을말자 있어보일라고 아주 노력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요청
    2011.01.31
    ㅡㅡ아머리진짜딸리네니가삿네한심한게글읽어보면알자나머리진짜어휴알만하다무식돋네
  • 이자크
    네냐플 70만찍자
    2011.01.31
    글쓴사람이 리붓한다는걸 보고 얘기한지 안보고얘기한지 니가어케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그렇게 이해하지말고좀;
  • 루시안
    네냐플 헬로삐
    2011.01.31
    이건 서버안정화작업임 ㅡㅡ 마구팅기는거보다 지금 10분이라도 하는게낫지 뭘그래
  • 티치엘
    네냐플 요청
    2011.01.31
    풉내가대화창안봣대 ㅠㅠ저사람생각이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비꼰걸저렇게받아들이네;머리딸리나봄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