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연결 안됬다고 게속 안들어가지는데..저만그런거?? ㅜㅜ
- 전체 댓글 :
- 13
-
하이아칸 『티치1004』2011.01.31전 안팅김 -
하이아칸 남는건눈물。2011.01.30다 그런게 아니라 일부분은 안팅겼어요, 저도 그사람들중에 한명.... 안팅기고 계속 하고있음 ㅇㅇ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30공지사항 올리고 리붓처리 하시든가^^이건 뭐 이제 막나가시네 ~^_^~++++++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30음.. 에쉴트 깨줄분.. 잇는데.. 잠시 잠수타서 보니 아바타가 일어나질 못해여. 보니깐 서버창 들가도 안들어가지고.. 그래서 종료 후에는.. " 접속에 실패했습니다. " 우리 운영자님들 욕 세례 드시고 싶은가.요? -
하이아칸 놋네M2011.01.30전부다안되시는듯.. -
하이아칸 은묘월향2011.01.30ㅋㅋㅋㅋㅋ통탑오르던..울팀어짜면좋노..ㅠㅠㅠㅠㅠㅠㅠㅠ -
하이아칸 베라베로2011.01.30나만그런게아니구나 이런 **.. -
하이아칸 놋네M2011.01.30전부다안되시는듯.. -
하이아칸 새림2011.01.30--; 서버목록이 안떠 -
하이아칸 큐라s2011.01.30아놔 저만 그런줄 알음 -
하이아칸 에스콩NTD2011.01.30나만 그런줄알고 깜놀 -
하이아칸 열정적인키스2011.01.30ㅇㅋ -
하이아칸 반데르발스2011.01.30다그래요 지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