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님들도 서버팅??

하이아칸 잭뫄뫄。 2011-01-30 21:20 564
잭뫄뫄。님의 작성글 13 신고
서버연결 안됬다고 게속 안들어가지는데..저만그런거?? ㅜㅜ
전체 댓글 :
13
  • 티치엘
    하이아칸 『티치1004』
    2011.01.31
    전 안팅김
  • 티치엘
    하이아칸 남는건눈물。
    2011.01.30
    다 그런게 아니라 일부분은 안팅겼어요, 저도 그사람들중에 한명.... 안팅기고 계속 하고있음 ㅇㅇ
  • 클로에
    네냐플 동진의티롤★
    2011.01.30
    공지사항 올리고 리붓처리 하시든가^^이건 뭐 이제 막나가시네 ~^_^~++++++
  • 클로에
    네냐플 동진의티롤★
    2011.01.30
    음.. 에쉴트 깨줄분.. 잇는데.. 잠시 잠수타서 보니 아바타가 일어나질 못해여. 보니깐 서버창 들가도 안들어가지고.. 그래서 종료 후에는.. " 접속에 실패했습니다. " 우리 운영자님들 욕 세례 드시고 싶은가.요?
  • 티치엘
    하이아칸 놋네M
    2011.01.30
    전부다안되시는듯..
  • 티치엘
    하이아칸 은묘월향
    2011.01.30
    ㅋㅋㅋㅋㅋ통탑오르던..울팀어짜면좋노..ㅠㅠㅠㅠㅠㅠㅠㅠ
  • 이스핀
    하이아칸 베라베로
    2011.01.30
    나만그런게아니구나 이런 **..
  • 티치엘
    하이아칸 놋네M
    2011.01.30
    전부다안되시는듯..
  • 클로에
    하이아칸 새림
    2011.01.30
    --; 서버목록이 안떠
  • 막시민
    하이아칸 큐라s
    2011.01.30
    아놔 저만 그런줄 알음
  • 막시민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1.30
    나만 그런줄알고 깜놀
  • 티치엘
    하이아칸 열정적인키스
    2011.01.30
    ㅇㅋ
  • 루시안
    하이아칸 반데르발스
    2011.01.30
    다그래요 지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