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찔찔이2011.01.30라고하면 좋겠넴 ㅋㅋ....,, -
하이아칸 찔찔이2011.01.30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하이아칸 찔찔이2011.01.30안녕하세요 넥슨입니다. 서버에 많은 분들이 몰려, 서버불안정으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1시 50분에 일어났습니다. 저희 넥슨은 사과의 뜻으로 5시까지 2배로 경험치를 드리는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
하이아칸 젤리쥬스피앙。2011.01.302배 ㄱㄱ! -
하이아칸 귀환의기원2011.01.30옳소! -
하이아칸 야구모자2011.01.30사냥중이었다고 ㅠㅠ 2백 ㄱㄱㄱㄱㄱㄱ -
하이아칸 ☆에게소원을2011.01.30우앙우앙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