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자 2배 이벤트가자

하이아칸 뿅스 2011-01-30 13:54 491
뿅스님의 작성글 7 신고
전체 댓글 :
7
  • 시벨린
    하이아칸 찔찔이
    2011.01.30
    라고하면 좋겠넴 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찔찔이
    2011.01.30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시벨린
    하이아칸 찔찔이
    2011.01.30
    안녕하세요 넥슨입니다. 서버에 많은 분들이 몰려, 서버불안정으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1시 50분에 일어났습니다. 저희 넥슨은 사과의 뜻으로 5시까지 2배로 경험치를 드리는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젤리쥬스피앙。
    2011.01.30
    2배 ㄱㄱ!
  • 조슈아
    하이아칸 귀환의기원
    2011.01.30
    옳소!
  • 루시안
    하이아칸 야구모자
    2011.01.30
    사냥중이었다고 ㅠㅠ 2백 ㄱㄱㄱㄱㄱㄱ
  • 티치엘
    하이아칸 ☆에게소원을
    2011.01.30
    우앙우앙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