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접도 서버리스트가 없어서 안되네요;;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타다카츠2011.01.30기다리면 서버리스트나와요 -
하이아칸 남는건눈물。2011.01.30나 상급 에오스파편 쓰고 사냥중이였는데;;;ㅅ.바!!! -
네냐플 이루핀2011.01.30아 저만그런줄알았는데 이러네요 ㅋㅋㅋ사냥중이었는데 어쩔거임 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非情2011.01.30네오 패치후에 자주팅기는거같음 ; -
네냐플 아이네란트2011.01.30마자여 ㄷㄷ. -
네냐플 보리밥먹네만2011.01.30ㅇㅇ 옳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