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단순히 팅김수준이 아니라

네냐플 슈발츠레인 2011-01-30 13:44 416
슈발츠레인님의 작성글 6 신고

재접도 서버리스트가 없어서 안되네요;;

전체 댓글 :
6
  • 조슈아
    하이아칸 타다카츠
    2011.01.30
    기다리면 서버리스트나와요
  • 티치엘
    하이아칸 남는건눈물。
    2011.01.30
    나 상급 에오스파편 쓰고 사냥중이였는데;;;ㅅ.바!!!
  • 티치엘
    네냐플 이루핀
    2011.01.30
    아 저만그런줄알았는데 이러네요 ㅋㅋㅋ사냥중이었는데 어쩔거임 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非情
    2011.01.30
    네오 패치후에 자주팅기는거같음 ;
  • 티치엘
    네냐플 아이네란트
    2011.01.30
    마자여 ㄷㄷ.
  • 보리스
    네냐플 보리밥먹네만
    2011.01.30
    ㅇㅇ 옳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