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cpu - 데네브 쿼드코어 925프로세서
그래픽 - AMD4860
램 2기가 입니다........
테라도 돌아가고 3D게임 왠만하면 다 돌아가는 컴퓨터인데
텔즈는 왜 이 모양이죠 ㅡㅡ??
초보사냥터가서 몹3마리 몰려있는곳에서 몇방떄리다 도망나왔어요 렉때문에 도저히 못하겟더라구요
2D 게임에 듀얼코어가 최적화되있어 쿼드가 더 불리하다고 들은 적도 있는데
그래서 그런건가욤????? 렉 안걸리는 설정 방법 같은거 좀 알려주십셔;;
거진 5년만에 컴백하는건데 1분도 안되서 바로 접속 끊었네요ㅋㅋ ㄷㄷㄷ;;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문〃2011.01.30옵션가서 랜더링타입이라는거있는데 그거 바꿔보셈 -
하이아칸 성수1232011.01.30저도인데 계속하다보면 나아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