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꼬진 컴터도 아닌데 왜 렉이 나죠-ㅅ-??

하이아칸 젤리쿠페 2011-01-30 06:26 567
젤리쿠페님의 작성글 2 신고

cpu - 데네브 쿼드코어 925프로세서

그래픽 - AMD4860

램 2기가 입니다........

 

테라도 돌아가고 3D게임 왠만하면 다 돌아가는 컴퓨터인데

 

텔즈는 왜 이 모양이죠 ㅡㅡ??

초보사냥터가서 몹3마리 몰려있는곳에서 몇방떄리다 도망나왔어요 렉때문에 도저히 못하겟더라구요

 

2D 게임에  듀얼코어가 최적화되있어  쿼드가 더 불리하다고 들은 적도 있는데

그래서 그런건가욤????? 렉 안걸리는 설정 방법 같은거 좀 알려주십셔;;

거진 5년만에 컴백하는건데 1분도 안되서 바로 접속 끊었네요ㅋㅋ ㄷㄷㄷ;;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문〃
    2011.01.30
    옵션가서 랜더링타입이라는거있는데 그거 바꿔보셈
  • 보리스
    하이아칸 성수123
    2011.01.30
    저도인데 계속하다보면 나아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