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메테오 짜증나서 올리네요 ^^ 메테오쓰는곳에가서나 쓸것이지 이제 밑에까지 더와서쓰는거보니 짜증나서요
그리고 저한자는 죄인? 이라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永遠2011.01.30이분 지나가다가 본듯한데ㅋ... 근데 정말 매너없네요, 아래까지 내려오다니 ㅡㅡ; -
하이아칸 탱글a2011.01.29죄인 맞네요 한자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