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비매하나올려요,

하이아칸 깜〃 2011-01-29 23:10 511
깜〃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냥 메테오 짜증나서 올리네요 ^^ 메테오쓰는곳에가서나 쓸것이지 이제 밑에까지 더와서쓰는거보니 짜증나서요

 

그리고 저한자는 죄인? 이라네요.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永遠
    2011.01.30
    이분 지나가다가 본듯한데ㅋ... 근데 정말 매너없네요, 아래까지 내려오다니 ㅡㅡ;
  • 티치엘
    하이아칸 탱글a
    2011.01.29
    죄인 맞네요 한자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