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저주받은 묘원

하이아칸 포이즌젤리킹˚ 2011-01-29 17:14 433
포이즌젤리킹˚님의 작성글 1 신고

묘원몹들 제발 날좀 때리게 해줘요 ㅡㅡ

이자크라 근접해서 때려야 되는데 자꾸 날 피해

한대 툭치면 휙돌아서 도망가고 ㅡㅡ

죽을때 까지 날 안때려요 ㅡㅡ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소녀!
    2011.01.29
    체약이 필요없겟네요 ㅊㅊ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