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더해볼 가치가 없어 ㅡㅡ;;
팅기고 과도한 용량 찾이 해먹고 ..
시시때때로 랙 현상 걸리고 짱개들 판을 치고 운영 머같이 하고 .
캐쉬도 웃기고 ..
곳 이겜도 즐 ㅂ.ㅂ. 이다 ..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永遠2011.01.30찾이가 아니라 차지. ㅡㅡ; -
네냐플 HanKooK2011.01.29매크로다돌렷냐 **라 이제 -
하이아칸 『나야뚜레이』2011.01.28게시판에서 놀지말고 그냥 사라저 -
네냐플 I빙의I2011.01.28해봤자 매크로만 돌리면서 데체 뭘 더 해볼 가치가 있고 없고를 판단하는지 궁금한 1인. -
네냐플 공、。2011.01.28ㅂㅂ -
네냐플 서식지2011.01.28접을꺼면 징징그만대고 접는게 최고임 괜히 이러다 안접짘 -
하이아칸 5시14분2011.01.28복고있엇음?ㅋㅋ 근데 왠만한 부분유료게임 캐시템이 사기일수밖에없어염 돈을 캐시에서 긁어모아야하는데 당연한부분임 -
네냐플 김똘추2011.01.28님만 렉현상 생기고 짱개들은 초보사냥터에만잇고 운영은 초보들위주로 제대로 하는거같고 캐쉬는 웃긴게아니라 돈이에요 -
하이아칸 Gerro2011.01.28가지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