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얼른 접고 다른겜 하자 . 머리만 아파 ..

네냐플 네피르 2011-01-28 09:42 618
네피르님의 작성글 9 신고

더해볼 가치가 없어 ㅡㅡ;;

 

팅기고   과도한 용량 찾이 해먹고 ..

 

시시때때로 랙 현상 걸리고    짱개들 판을 치고   운영  머같이 하고 .

 

캐쉬도   웃기고 ..

 

곳 이겜도 즐 ㅂ.ㅂ. 이다 ..

전체 댓글 :
9
  • 루시안
    네냐플 永遠
    2011.01.30
    찾이가 아니라 차지. ㅡㅡ;
  • 시벨린
    네냐플 HanKooK
    2011.01.29
    매크로다돌렷냐 **라 이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야뚜레이』
    2011.01.28
    게시판에서 놀지말고 그냥 사라저
  • 루시안
    네냐플 I빙의I
    2011.01.28
    해봤자 매크로만 돌리면서 데체 뭘 더 해볼 가치가 있고 없고를 판단하는지 궁금한 1인.
  • 티치엘
    네냐플 공、。
    2011.01.28
    ㅂㅂ
  • 루시안
    네냐플 서식지
    2011.01.28
    접을꺼면 징징그만대고 접는게 최고임 괜히 이러다 안접짘
  • 클로에
    하이아칸 5시14분
    2011.01.28
    복고있엇음?ㅋㅋ 근데 왠만한 부분유료게임 캐시템이 사기일수밖에없어염 돈을 캐시에서 긁어모아야하는데 당연한부분임
  • 막시민
    네냐플 김똘추
    2011.01.28
    님만 렉현상 생기고 짱개들은 초보사냥터에만잇고 운영은 초보들위주로 제대로 하는거같고 캐쉬는 웃긴게아니라 돈이에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Gerro
    2011.01.28
    가지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