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상해줬나요0_0?
티켓줬어요0_0?주긴 줬군요 =_=
근데 정작 피해입으신 분들은 많이 못받으신듯 ㅇ_ㅇ
아니 근데 그렇게 보상해주면 하루죙일 그 보상해줄때까지 기다려야합니까?
일이 생기면 어쩌죠? 나가야하면 그냥 피해입고 땡인가요?
- 전체 댓글 :
- 0
보상해줬나요0_0?
티켓줬어요0_0?주긴 줬군요 =_=
근데 정작 피해입으신 분들은 많이 못받으신듯 ㅇ_ㅇ
아니 근데 그렇게 보상해주면 하루죙일 그 보상해줄때까지 기다려야합니까?
일이 생기면 어쩌죠? 나가야하면 그냥 피해입고 땡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