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어제 보상해줬나요0_0?

하이아칸 릿슈­ 2011-01-28 09:20 449
릿슈­님의 작성글 0 신고

 

보상해줬나요0_0?

티켓줬어요0_0?주긴 줬군요 =_=

 

근데 정작 피해입으신 분들은 많이 못받으신듯 ㅇ_ㅇ

 

아니 근데 그렇게 보상해주면 하루죙일 그 보상해줄때까지 기다려야합니까?

일이 생기면 어쩌죠? 나가야하면 그냥 피해입고 땡인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