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놔 ㅡ.ㅡ 입장권 이벤 뭐에요!!!!!

하이아칸 내영혼의햇살 2011-01-27 19:04 499
내영혼의햇살님의 작성글 3 신고

아침 서버업뎃부터 기다린 사람들한테 된장주는거임???

 

대체 뭐에요 이게!!!!!

 

다섯장 준다고 해놓고 한장도 못 받은 사람은 뭐에요!!!

 

13장 받은 사람은 뭐고???

 

할꺼면 좀 공평하게 하시라구요!!!

 

써버 리붓때문에 튕긴사람들은 전체인데 입장권은 왜 일부만 주냐고요!!!!!!

 

아 진짜 이런걸로 글남겨 보긴 또 처음이네........

 

입장권 3장준다고 처음에 꼬득여 놓고

 

그다음에 리붓하고

 

다시 들어갔더니 바다의계곡으로 오라고 하질않나....거기 미어터지는거 못봤음?????

 

튕긴사람만 재수없는걸로 치면 되는거임???

 

아 뭔 이벤트를 이렇게 하냐고요!!!

 

리붓때문에 미안한 맘을 대신하여 이벤하시는거면 좀 제대로 하시라고요!!!!!! 형평성있게!!!!!!

 

 

 

그깟 입장권 한장때문에 하루종일 사람 열받게 하고 ....아놔.....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8
    욕나올대로했나보네 나없을때,,
  • 티치엘
    하이아칸 아기고냥이
    2011.01.27
    저도 하나도못받앗어여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깐영1
    2011.01.27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