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데이모스

하이아칸 ●▲● 2011-01-27 17:57 592
●▲●님의 작성글 2 신고
왜안옴도대체 한시간기다려도안옴? 얼마나미안하려그럼?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데이모스가 쏜다' 텔즈홈 이벤트에도 하칸사람 한명도없음 ㅜ ㅜ
  • 티치엘
    하이아칸 우뉴a
    2011.01.27
    그러게요 하이아칸 안오네요 1시간쨰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