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꼭 뭐하나 도입을하면

네냐플 Ð햅틱 2011-01-27 16:53 380
Ð햅틱님의 작성글 0 신고

말이 업데이트 2시간 잡고하는거지

 

5시간 잡고하는거잖아 말이많으니까 중간중간 서버열어주고 갑자기 긴급이라고 한다음에

리붓하고 패치해놓고  또 말많다 싶으면 중간에 열어줫다가 리붓하고

 

그냥 패치를 5시간넘게 잡고 제대로 하든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