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말이 업데이트 2시간 잡고하는거지
5시간 잡고하는거잖아 말이많으니까 중간중간 서버열어주고 갑자기 긴급이라고 한다음에
리붓하고 패치해놓고 또 말많다 싶으면 중간에 열어줫다가 리붓하고
그냥 패치를 5시간넘게 잡고 제대로 하든가..
- 전체 댓글 :
- 0
말이 업데이트 2시간 잡고하는거지
5시간 잡고하는거잖아 말이많으니까 중간중간 서버열어주고 갑자기 긴급이라고 한다음에
리붓하고 패치해놓고 또 말많다 싶으면 중간에 열어줫다가 리붓하고
그냥 패치를 5시간넘게 잡고 제대로 하든가..